Little Known Facts About 롤강의.

Wiki Article

게임 플레이 시 방대한 양의 기본 개념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플레이법을 통해

✩ 관전 피드백 -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

단점 가입할때 휴대폰본인인증 필요,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는데 레벨업 하는 방법이 까다로움 출석, 광고클릭 등등 포인트를 쌓아야함

본 강의는 입문~기초 정도 단계에 계신 게이머 분들께 적합한 강의이니 강의 수강 전에 꼭 참고 바랍니다.

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.

그러나 내 아이디와 비번을 무작정 남에게 맡기는 일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롤듀오 대단히 많을 듯 합니다.

라인전,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 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롤듀오 있습니다.

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.

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육성 전문 학원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입니다.

✩ 맞춤 솔루션 제공 -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, 한타포지셔닝,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

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롤강의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

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.

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,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.

후회가 조금 됩니다. 상세하고 근거가 있는 상황설명과, 어느 한 피드백마다 그 피드백의 의미를 상황으로 표현해서 생각해보게 만들어주시는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